코골이를 없애기 위해 할 수 있는 묘기

코골이를 없애기 위해 할 수 있는 묘기

코골이를 없애기 위해 할 수 있는 묘기

코 고는 것을 멈추는 방법을 찾고 있는가? 때때로 모든 사람들이 코를 골지만, 잠을 방해하는 코고는 소리는 삶의 질을 해친다.

당신은 이 기사에 제시된 조언을 활용함으로써 그 문제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 있고 심지어 코 고는 문제를 줄이거나 제거할 수도 있다.

코를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 그것의 원인을 찾도록 노력하라.

어떤 건강상의 문제는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고, 치료하지 않고 내버려두면 코골이는 결코 나아지지 않을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실제로 너의 상태는 더 나빠질 수도 있어.

또한 코를 골기도 하는 흡연자들은 정말 금연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

담배를 피울 때 등을 향한 목조직이 자극받을 수 있다.

이렇게 되면 목구멍이 붓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코고는 소리가 나는 이유는 목의 부기가 주된 원인이다.

비록 그것이 바보처럼 들릴 수 있지만, 노래하는 것은 당신의 코골이를 없앨 수도 있다.

노래하는 것은 목 근육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러므로 노래를 많이 부르면 부를수록 더 강해진다.

목 근육을 강화하면 코를 골 가능성이 훨씬 적다.

바람이나 갈대 악기를 연주하는 것도 목 근육을 만들 수 있다.

수면제는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수면제를 피하면 실제로 더 좋은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수면제의 주효과는 모든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이다.

콧구멍을 열어주는 데 작용하는 근육은 이완되어 통로가 좁아지게 된다.

이것은 공기 흐름을 제한하고 코를 골게 한다.

규칙적으로 코를 골면 잠들기 바로 전에 무엇을 먹는지 신중하게 생각해 보는 것이 좋다.

근육 이완제부터 알코올에 이르기까지 어떤 것이든 목의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이렇게 되면 목 근육이 안쪽으로 무너지고 코골이를 일으킬 정도로 기도를 방해하게 된다.

자기 전에 물 좀 마셔봐.

기본적인 테니스 공의 도움으로 코 고는 것을 없앨 수 있을지도 모른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테니스 공을 여러분이 잠잘 때 입는 옷의 뒷면에 놓아라.

결국 등에 업혀 옆으로 굴러간다면 불편할 것이다.

등에 업혀 자면 코를 골게 되고, 옆 자세로 자면 코골이 감소한다는 것이 증명됐다.

혀는 몸의 나머지 부분만큼 운동을 해야 해! 우스꽝스러운 생각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혀를 자꾸 들락거리면 충분한 운동이 될 것이다.

혀가 완전히 펴지면 그 안의 근육을 조이고 나서 그 끝을 이리저리 움직여야 한다.

반드시 네 가지 기본 방향으로 혀를 가리켜라.

이렇게 하면 혀의 근육이 튼튼해지고 코골이도 줄어들 것이다.

코골이에 아무 도움도 되지 않는 것 같으면, 조절 가능한 침대를 구입해야 할 때가 된 것 같다.

이런 종류의 침대는 상반신을 수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당신의 체중에 기도가 무너지는 것을 방지한다.

그 결과는 코골이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유제품이 코 고는 문제의 근원이 될 수 있다.

일주일 동안 식단에서 모든 유제품, 특히 잠자기 전에 먹는 유제품은 잘라서 이것이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세요.

유제품은 특정인의 목에 가래를 증가시킨다.

이런 일이 생기면 결국 코를 골 수도 있다.

너는 여전히 유제품을 먹을 수 있어, 잠잘 무렵에는 먹을 수 없어.

코 고는 것을 줄이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잠을 훨씬 더 잘 자고 따라서, 당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십시오.

코 고는 문제를 없애고 하룻밤 푹 자는 데는 첫걸음을 내딛는 것이 너의 몫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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