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을 없애는 방법

치질을 없애는 방법

치질을 없애는 방법

치질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흔하다.

왜냐하면 치질을 가진 대부분의 사람들은 치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이다.

외부 또는 내부 치질을 피하거나 치료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계속 읽으세요.

고섬유질 식단으로 전환하는 것이 치질의 발생을 막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예를 들어, 사과, 짙은 잎이 나는 채소, 통곡물, 심지어 오트밀과 같은 건강에 좋은 고섬유질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섬유질은 장 운동을 촉진하고 치질로 이어지는 긴장을 줄여준다.

치질을 최대한 깨끗하게 유지해라.

수분이 많은 물티슈는 기분이 좋아지고 청결 상태가 좋아지기 때문에 화장지에 대한 더 좋은 대안이다.

따뜻한 시트즈 목욕은 치질로 인한 붓기와 통증을 가라앉힐 수 있다.

약 20분 동안 몸을 담그십시오.

화장실에서 좀 더 위생적인 것은 외부 치질 발생 가능성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든 배변 후 물 닦기를 사용해보고 깨끗한 연조직으로 정기적인 닦기를 선택하라.

혹시 치질 플레어 업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고통과 불편함에서 벗어날 수 있다.

시츠 목욕은 매우 도움이 된다.

당신은 매일 한 번씩 몇 분씩 앉아 있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수제 아이스 팩을 환부에 바르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얼음과 열을 이용하여 집에서 치질을 쉽게 치료한다.

열과 얼음을 함께 사용하면 치질 크기를 줄이고 치질도 제대로 낫게 할 수 있다.

매일 10분 정도 얼음을 바르고, 약 20분 정도 열을 가해서 따라가야 한다.

마녀 헤이즐은 치질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치질의 크기를 줄이고 치핵으로 가는 혈류를 끊을 수 있는 빈틈없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치유가 시작된다.

면발에 마녀 헤이즐을 바른 후 최대 10분간 놓아둔다.

시트즈 욕조에 넣을 수도 있다.

여러분은 그것을 모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부엌에서 바로 자연 치질 치료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얼음팩은 얼음을 보자기에 싸거나 심지어 백지에 넣어 즉석에서 만들 수 있다.

아이스 팩을 사용하면 치질과 관련된 통증을 줄일 수 있다.

얼음찜질은 치질로 인한 부기를 줄일 수 있다.

통밀빵과 같은 통곡물을 먹으면 소화력이 좋아져 치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빨갛고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다.

특히 샌드위치에 통밀빵을 고르는 것을 습관화한다.

규칙적인 식단에서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매일 섬유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충제를 하루 종일 뿌리고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방금 읽은 정보를 활용하면 치질에 동반되는 고통과 불편함을 다룰 수 있도록 더 많은 정보를 얻고 더 나은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을 물리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애초에 그들을 끌어내지 않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추가적인 조언이 필요하다면 의사에게 가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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