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싱에 대한 팁 및 전략

쥬싱에 대한 팁 및 전략

쥬싱에 대한 팁 및 전략

주스를 일상생활의 일부로 만들기 전에 주스에 대해 더 많이 배울 필요가 있다.

여기서의 쥬싱 절차와 아이디어는 여러분이 올바른 방향으로 시작하도록 도울 것이다.

이러한 제안들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쥬싱은 훨씬 더 재미있어질 수 있다.

짙은 잎이 많은 야채에 오이를 넣으세요.

대부분의 잎이 많은 채소들은 강하고 다소 불쾌한 맛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오이즙은 신선한 맛이 있어 진한 야채의 맛을 어느 정도 가린 후 즙에 광채를 발한다.

껍질을 벗긴 오이를 사용하면 즙에 많은 영양가치를 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상의 이유로 주스를 만들고 있다면, 당신의 주스 밑면에 짙은 녹색의 채소를 선택하라.

재료의 절반 이상은 브로콜리나 시금치 같은 진한 야채여야 한다.

나머지 쥬스는 당신이 좋아하는 과일을 이용해 훌륭한 맛을 위해 만들어라.

케일, 시금치, 파슬리와 같은 잎이 많은 채소들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들의 원천이다.

가장 건강에 좋은 주스는 주로 채소를 사용하고 맛을 내기 위해 다른 채소나 과일을 넣으세요.

과일 주스는 일반적으로 야채에서 나오는 주스보다 더 많은 설탕을 함유하고 있으며 보통은 건강에 좋지 않다.

천천히 마시고, 각각의 주스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특징을 즐기세요.

시간을 내서 맛있게 먹고,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을 맛봐라.

즙이 당신의 입안에 잠시 앉아 소화 과정을 시작하게 하라.

주스를 식사로 생각해라.

얼마 동안 쥬싱을 한 후에, 이것은 자연스럽게 여러분에게 다가올 것이고, 여러분은 주스 한 잔에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음식이 들어 있는지를 곧 깨닫게 될 것이다.

식사 대용으로 주스 한 잔을 마시면 영양분이 혈류로 더 빨리 흡수된다.

어떤 주스를 마실지 결정할 때 색상을 주된 고려사항으로 사용할 수 있다.

놀랍게도 덮인 수많은 농산물들이 있는데, 모두 그들만의 특정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

마시는 색을 섞음으로써 몸에 풍부한 영양식을 공급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야채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을 주스에 넣으세요.

채소의 맛을 싫어하는 아이들이 많다.

야채를 즙에 넣고 과일과 섞으면 맛도 좋고, 아이들은 야채를 다 먹는다는 사실을 전혀 모를 것이다.

조리법을 선택하기 전에 주스에 넣고 싶은 각 과일과 야채의 장점을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생산섬의 많은 품목들 각각에 영양소의 양과 종류에 차이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매일 필요한 영양소를 채워주는 성분을 사용함으로써 주스가 균형을 이루도록 노력해야 한다.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줄 뿐만 아니라 단순히 즐길 수도 있는 혼합물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여기에 제시된 아이디어는 당신의 흥미진진한 노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쇄하여 매일 참고할 수 있는 곳에 복사본을 보관하십시오.

이러한 쥬싱 팁은 여러분이 더 나은 주스가 되고 그것을 여러분의 일상의 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