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을 타지 않는 청소년: 최신 팁으로 시계 되돌리기

유행을 타지 않는 청소년: 최신 팁으로 시계 되돌리기

유행을 타지 않는 청소년: 최신 팁으로 시계 되돌리기

우아하게 노화를 시도하는 것은 좋게 들릴 수도 있지만 말처럼 쉽지 않다.

늙는 것은 스트레스며, 그것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다.

하지만 노화가 몸에 미치는 통행료를 최소화하고 세월이 흘러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이 있다.

나이를 잘 먹으려면 강한 관계가 중요하다.

지역사회에서 더 활동적인 사람들은 더 오래 살고 더 건강하다.

즐거운 인연으로 가장 큰 혜택을 받으려면, 비밀을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들과의 친숙함에 영향을 주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레스베라트롤을 영양 보충제로서 첨가하는 것을 고려하라.

칼로리 제한은 때때로 노화와 싸우는 데 효과적이다.

레스베라트롤은 당신에게 많은 같은 혜택을 주고 견과류나 포도 같은 많은 음식에서 발견된다.

일본 잡초의 뿌리인 폴리고눔 쿠스피다툼이나 팔로피아 자포니카도 레스베라트롤을 함유하고 있다.

이 추출물은 보충제에 자주 사용된다.

또 다른 원천은 남아메리카에서 발견된 관목인 세나 quenangulata 식물의 뿌리다.

사소한 일에는 좀 덜 강조해라.

의사들은 나이, 몸무게, 키와 같은 것들에 대해 생각하도록 돈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나이나 다른 숫자들을 생각한다면 당신은 인생의 즐거움을 건너뛰게 될 것이다.

균형 잡힌 식사를 하면 분명히 나이가 잘 들 것이다.

섬유질, 통 그레인, 콜레스테롤이 낮은 과일과 야채, 포화지방, 트랜스지방은 건강한 식단에 필수적이다.

이 식사 계획을 따르면 여러분은 최적의 건강을 위해 풍부한 영양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매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매일 밤 7~9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우울증, 심장 질환, 그리고 더 많은 것을 유발할 수 있다.

너무 극단적인 환경에서는 밖으로 나가지 마라.

특히 햇볕에 노출되면 심한 추위와 심한 더위는 피부에 해로울 수 있다.

이것은 피부암과 같은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고 또한 조기 노화를 일으킬 수 있다.

호르몬은 우리가 나이를 먹는 데 큰 역할을 하며, 어떤 불균형도 해결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호르몬이 떨어져 있다면, 당신은 살이 찌고, 잠을 자지 않고, 우울함을 느끼는 등 모든 종류의 문제를 겪을 수 있다.

이는 부정적인 피드백 주기를 유발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호르몬 수치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황금기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설탕 섭취는 우리의 수명을 정말로 감소시킬 수 있다.

상당한 양의 설탕을 먹는 것은 당신의 삶을 몇 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정제 설탕은 가능한 한 피해야 하며, 기본적으로 단지 또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설탕인 과당 옥수수 시럽이 함유된 식품을 포함해야 한다.

연구는 설탕이 모든 동물의 수명을 현저하게 단축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올바르게 먹어라.

지방과 당분이 적고 야채와 과일이 많은 식단을 즐겨라.

올바른 음식을 먹으면 몸과 마음이 더 건강해지고 하루 종일 잘 지내게 된다.

추락 위험을 줄이기 위해 추가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노인이라고 여겨지는 사람들에게, 골절, 뼈 부러짐, 중상, 사망의 가장 큰 원인은 추락이다.

걷기는 건강에 정말로 변화를 줄 수 있는 저영향력 운동이다.

또한 가벼운 체력 단련 운동을 해 보고, 뼈를 튼튼하게 하기 위해 비타민 D와 칼슘을 많이 섭취하라.

당신의 식습관은 당신이 나이를 먹는 방법에 강한 영향을 미친다.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야채, 유제품, 살코기, 통곡물을 많이 섭취해야 한다.

또한 적당히 세 끼를 먹도록 하고, 간식을 줄인다.

나이가 얼마나 잘 드는지는 운이나 유전학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간단할 것이 없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많은 일이며 나이가 들수록 더 어려워질 수 있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고학년 때까지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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