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문제에 대한 답을 찾고 있는가? 이 기사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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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불면증을 극도로 두려워한다.

하지만 두려움은 그것을 야기시킬 수 있다.

오늘 밤 잠자는 것이 두렵다면 이 기사가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잠잘 때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가장 먼저 의사를 찾아가 불면증을 유발하는 의학적 상태를 배제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깊은 잠의 밤은 두통에서부터 안절부절 못하는 다리, 호흡곤란 등 여러 가지 일로 인해 예방되거나 방해될 수 있다.

일단 이것들을 처리하면 다시 한번 좋은 잠을 잘 수 있다.

만약 불면증에 문제가 있다면 잠자리에 들 때 의식을 치르도록 하라.

수면 전문가들은 이것이 심신이 취침시간임을 알게 할 것이라고 동의했다.

잠을 잘 수 있게 하는 이 일과를 거치는 동안 당신은 졸리기 시작할 것이다.

낮 동안 햇빛을 쬐면 밤에 잠을 잘 수 있다.

밖에 나가서 점심 먹고 햇볕 좀 쬐어.

이렇게 하면 멜라토닌의 생산이 촉진되어 잠이 들 수 있다.

또한 잠들기 두어 시간 전에 어떤 술도 마시지 않도록 하라.

이 시간 동안 술을 마시면 틀림없이 밤중에 일어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 사소한 수면 방해는 불면증을 완전히 날려버릴 수 있는 잠재적인 계기가 되므로 하루 중 마지막 3시간 동안은 모든 음료를 피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잠을 자려고 노력하면서 인종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편안한 수면에는 매우 산만하고 역효과적일 수 있다.

마음을 진정시키고 아름다운 이미지에 집중하라.

뇌우나 다른 소리와 같은 주변 소음을 연주하는 것은 잠을 잘 수 있는 동안 정신을 산만하게 할 수 있다.

불면증을 극복하려고 할 때 억지로 잠을 자게 해서는 안 된다.

만약 특정한 시간에 잠자리에 드는 것이 효과가 없다면, 피곤할 때까지 취침 시간을 미루도록 하라.

여러분은 이것이 모순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단지 잠시 기다리면 잠이 더 쉬워질 때 억지로 잠을 청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흡연은 전반적인 건강에 나쁘고 잠을 잘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흡연은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신체에 자극제처럼 작용한다.

담배를 끊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잠을 더 잘 자고 더 빨리 자는 것은 몇 가지 부가적인 혜택이다.

내일 일은 걱정하지 마라.

당신이 사람들과 벌인 청구서나 싸움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하루가 가는 동안 할 수 있는 모든 걱정을 없애라.

필요하다면, 잠들기 전에 해야 할 일들을 목록으로 만드세요.

만약 밤에 잠을 자는 데 문제가 있다면, 가능하면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을 조절해 보아라.

먼저 매일 아침 30분 일찍 일어나서 이것이 밤에 더 빨리 피곤해지는 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세요.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선택한 침대 시간에 적응할 때, 여러분은 평상시의 기상 시간으로 돌아갈 준비가 될 수도 있다.

아무것도 효과가 없다면 인지 요법을 연구할 때가 된 것 같다.

이런 종류의 치료에서, 당신은 당신의 수면을 방해하는 어떤 생각이나 신념도 확인하고 수정하는 법을 배운다.

인지 요법의 또 다른 이점은 인간의 생애주기, 특히 나이와 관련된 것들의 수면 변화에 대해 배우고 또한 현실적인 수면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방안에는 적절한 공기질을 갖춰야 잠을 잘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

침실 공기 중으로 오일을 배출하기 위해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디퓨저를 사용해 보십시오.

다른 이들은 수면이 호흡을 더 좋게 하기 때문에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 필수적이라고 생각한다.

잘 자려면 침실의 소음을 줄여라.

아주 부드러운 소리조차도 어떤 사람들은 잠을 잘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소리가 나도록 가까이 있는 것은 모두 치워라.

외부 소음이 심한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경우, 외부 소음을 분산시키기 위해 흰색 소음 기계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 조언들을 적용하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더 이상 불면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다.

지식이 많으면 많을수록 잠을 더 잘 자게 된다.

만약 당신이 이 문제를 없애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불면증에 대한 더 많은 연구를 계속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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