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불면증에 대한 간단한 비밀

당신이 알아야 할 불면증에 대한 간단한 비밀

당신이 알아야 할 불면증에 대한 간단한 비밀

불면증에 시달리는 많은 사람들은 많은 건강상의 문제를 겪는다.

다행히도, 여러분이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다양한 훌륭한 자원들이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려면 계속 읽어라.

우리는 보통 주말에 하는 것보다 늦게 자는 경향이 있다.

수면 스케줄이 일정치 않으면 불면증이 오는 경우가 많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일어날 수 있도록 알람을 설정하십시오.

단지 몇 주만 지나면, 이것은 습관이 될 것이고, 당신은 쉽게 도움이 되는 일상에 빠질 것이다.

규칙적인 수면시간을 유지하라.

여러분의 몸은 고유의 내부 시계를 가지고 있고, 이것은 매일 밤 일정한 시간에 졸리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 시계를 듣고 졸릴 때 규칙적으로 잠자리에 들면 불면증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자기 30분 전에 컴퓨터와 텔레비전을 끄십시오.

그것들은 뇌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이것들을 좀 더 일찍 꺼서 네가 편안히 쉬고 잠드는 데 집중할 수 있게 해.

특정 시간이 지나면 컴퓨터와 텔레비전을 피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수면은 북극에서 남극까지를 기준으로 할 수 있다.

발은 남쪽으로 향하고 머리는 북쪽으로 향해야 한다.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몸을 행성의 자기장과 맞추고, 근본적으로 여러분을 지구 자체와 더 조화를 이루게 한다.

당신은 회의적일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맹세한다.

불면증에 대처하기 위한 아로마 테라피를 아직 시도하지 않았다면, 쇼핑하러 갈 시간! 침대 근처에 놓을 수 있는 진정하고 부드러운 향기가 나는 포푸리나 양초를 구입하라.

아로마 테라피는 사람들이 불면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라벤더 같은 것을 좀 더 빨리 자도록 해봐.

트립토판은 자연적으로 수면을 유도하고 여러 음식에 들어간다.

만약 당신이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것을 포함한 음식을 먹는다면, 당신은 수면이 더 쉬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터키, 계란, 캐슈, 데워진 우유, 코티지 치즈는 모두 트립토판을 함유하고 있다.

하지만, 성공을 이루려면 우유가 가열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찬 우유는 같은 효과가 없다.

만약 불면증이 한동안 당신을 괴롭혔다면, 의사를 만나보는 것을 생각해보라.

불면증은 일반적으로 삶의 사건에 대한 반응에서 생기지만, 때때로 의학적인 상황이 그것을 야기시킨다.

의사에게 찾아가서 당신의 문제에 대해 의논하여 어떤 심각한 일이든 배제하도록 하라.

당신의 침실은 잠이나 옷 입는 용도로만 사용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침실에서 일하거나, 침대에 누워서 태블릿을 읽거나, TV를 본다면,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침실이 잠자기 위한 것이라는 사실에 익숙해지지 않을 것이다.

이곳이 잠을 자고 다른 일은 하지 않는 곳이라는 것을 뇌가 깨닫게 할 수 있다.

당신이 운동하는 시간은 중요하다.

아침에 운동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야.

잠자리에 들 때 자극을 받을 필요는 없다.

너의 몸은 자연적인 방법으로 감겨야 한다.

불면증은 사람에게만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고통받는 사람 주변의 가족과 친구들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당신이 방금 읽은 조언은 당신이 불면증에 맞서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멋진 밤잠을 자려고 노력하는 동안 여러분에게 훌륭한 자원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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